진열은 바구니를 놓는 것이 아니라 고객으로부터의 감동을 전달하여
사게끔 만드는 것이 중요하며,,, 고객동선설계가 동반되어야 합니다.
베이커리 유통전략의 기법에 의해야 합니다. (이론정립 - 일본/한국)
- 고객동선이론
- 제품유형이론
- MP/VP/IP 기법이론
- 제품이론
- 골드스페이스존이론
- 표현/프로모션기법외...
(타 짝퉁업체에서의 진열로 인한 피해가 없으시길 바랍니다.
진열은 전문가에게 맡기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. 진열은 매출을 상승시키는 중요요인이기 때문입니다.)
+++ 꼭 위의 이론들을 물어보시기 바랍니다. +++
- 베이커리 컨설턴트 소개 (일본 베이커리 컨설턴트)
(파리크라상, CJ푸드빌(뚜레쥬르), 비알코리아(던킨도너츠/베스킨라빈스) 경력 14년
문의 : 031-766-3591 (또는 고명수 실장 010-6368-1402)
진열사례: 현대백화점 울산점 (직영 베즐리)
문의 : 고명수실장 010-6368-1402